AGCO, 11만 달러의 벌금으로 BETMGM 출시

AGCO, 11만 달러의 벌금으로 BetMGM 출시

AGCO, 11만 달러의 벌금으로 BetMGM 출시

Blog Article

온타리오에서는 iGaming 운영자가 광고에서 플레이어에게 도박 유도, 보너스 또는 크레딧을 제공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으며, 이러한 행위로 인해 면허가 있는 운영자가 벌금을 부과받은 사례는 거의 없습니다.

유니벳은 2022년 8월 온타리오주 알코올 및 게임 위원회(AGCO)로부터 이 사건으로 인해 48,000캐나다달러의 벌금을 부과받았습니다. 유니벳은 더 이상 온타리오에서 운영되지 않습니다. 드래프트킹스는 2022년 6월에 10만캐나다달러의 벌금을 부과받았고, BetMGM과 포인트벳 캐나다는 온타리오주의 새로운 iGaming 시장이 활성화된 지 한 달 후인 2022년 5월에 각각 48만캐나다달러와 30만캐나다달러의 벌금을 부과받았습니다.

온타리오 규제 당국인 AGCO가 수요일에 BetMGM을 상대로 내린 110,000캐나다달러의 벌금은 운영자가 자신이 소속된 제3자의 행동에 대해 주의해야 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예입니다.

이 경우 AGCO는 BetMGM 캐나다가 마케팅 회사와 협력하여 인터넷 게임 등록자 기준을 위반했다고 주장하며, 2024년 두 건의 개별 사건에서 BetMGM 계정을 새로 개설하는 대가로 일반인에게 현금을 제공했다고 주장합니다.

캐시 포 플레이
AGCO의 규정에 따라 라이선스 운영자는 운영자의 iGaming 비즈니스를 지원하기로 계약한 타사 공급업체의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집니다.

지난 1월, 내셔널 프랜차이즈 쇼의 BetMGM 담당자들은 신규 플레이어에게 새 계정을 개설하고 15캐나다달러를 입금하기 위해 현금으로 100캐나다달러를 제안한 혐의를 받았습니다.

지난 3월, BetMGM은 계열사인 '어바웃 더 스트리트'가 금지된 유인 마케팅을 벌여 377명의 선수 가입과 127,180달러의 수수료를 '어바웃 더 스트리트'에 부과했다고 인정했습니다.파워볼사이트

BetMGM 항소 가능
지난 4월, BetMGM 마케팅 계열사인 '메이플 리프 마케팅'은 현장 활성화를 유도하고 신규 플레이어를 영입하기 위해 금지된 유인책과 마케팅을 펼쳤으며, 그 결과 94명의 플레이어가 메이플 리프 광고에 가입하고 34,000캐나다달러의 수수료를 지불했습니다.

책임감 있는 도박 안전장치와 등록된 게임 사이트에서 온타리안을 보호하는 것은 우리의 주요 우선순위 중 하나입니다."라고 AGCO의 CEO 겸 Registrar Dr. Karin Schnarr는 말합니다. "AGCO는 등록된 모든 운영자와 타사 공급업체의 활동을 모니터링하여 당사의 높은 기준을 충족하는지 확인하고 있으며, 공익 내에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강력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온타리오는 iGaming 산업에서 고위험 유발 광고 및 마케팅에 관한 엄격한 규칙을 제정하고 시행하는 세계 최초의 관할권 중 하나입니다.슬롯사이트

BetMGM은 등록 기관의 결정에 대해 온타리오주 면허 항소 재판소에 항소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